테팔서비스센터는 테팔 제품 사용자를 위한 중요한 지원 시스템입니다. 프랑스에서 시작한 테팔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전기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팔서비스센터의 위치와 고객센터 정보,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를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기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1833-4220
  •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주방용품에 대한 문의: 031-8033-7117

 

테팔 서비스센터 웹사이트 바로가기

 

 

서비스 지역과 제품 카테고리

전기 제품 서비스

테팔은 다양한 전기 제품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전자
  • 커피 메이커
  • 블렌더
  • 핸드 블렌더
  • 전기 그릴
  • 토스터
  • 전기 오븐
  • 전기 찜기
  • 전기 프라이어
  • 아이론
  • 진공 청소기
  • 공기 청정기
  • 미용 기기 (헤어 드라이어, 스타일러)

비전기 제품 서비스

또한, 비전기 주방용품도 다음과 같이 서비스합니다.

  • 압력솥
  • 프라이팬
  • 냄비
  • 매직 핸즈
  • 요리도구

테팔 서비스센터 위치

테팔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수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기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Winia Ad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팔 웹사이트나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웹사이트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니아 에이드 사이트 바로가기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주방용품에 대한 서비스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시민대로 34, 6층에 위치한 테팔서비스센터입니다.

 

테팔 서비스센터 웹사이트 바로가기

 

 

시리얼 번호 확인

테팔 제품 A/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합니다. 시리얼 번호는 제품 뒷면에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테팔은 고객의 제품 문제 해결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