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우체국 보험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문의나 불편사항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문의나 불편사항이 생기면 콜센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체국보험콜센터

우체국보험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네이버에 검색하면 쉽게 나오지 않고 조금 찾아야 하더라구요.

우체국보험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체국보험콜센터

일단 국내 해외로 나누어지는데요. 보통은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시겠죠? 국내의 경우 1599-0100 입니다. 발신자 부담이라 거는 사람이돈을 내야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042-336-6898번도 문의 가가 가능합니다.

 

보통 저런 번호로 연결을 하면 ars안내가 나오는데요. 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랑 연결이 됩니다. 통화량이나 시간대에 따라서 대기를 해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보험콜센터 ARS 서비스 번호

 

추가로 ARS연결시 해당 번호를 누르면 관련 서비스로 연결이 됩니다. 각 번호별로 어떤 서비스로 연결이 되는지 확인을 미리 해보시면 좋습니다. 

 

ARS이게 듣다보면 순식간에 지나가기도 하고 내가 원하는 서비스가 잘 안들릴 때도 있거든요.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우체국보험 ARS 서비스

위에서 안내해드린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보험료 납입부터 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뭐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쉽게 확인을 하지만 어르신들의 경우 조금 서툴러서 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ARS서비스를 이용해서 업무를 처리하시면 조금 수월하게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